이효리 댓글알바 중에 fink wlgn 분명 이효리일듯

이효리나 이효리알바들이나 열등감이 심하군 ....


네 다음 좌빨녀


조준영 이 쉬벨노무 기자야~~ SNS 그만 좀 퍼나르고 일좀 해.... 대가리 ㅄ쉑이야


wlgn 이효리 알밥 아직도 하네 징허다 할말 없으면 부모드립 언제적 수법이냐?? 늙은 이효리 알밥들도 다 늙은이만 쓰나봄 ㅎㅎㅎ


분명 잡아먹고 새개 데려다 묶어놓은거.. 잡아먹은거 아님 개고기 장수한테 팔아서 돈지갑에 넣고 그다음 제물을 묶어 놓은거 ㅜㅜ.. 진짜 제발 그러지좀말자.


히든싱어 이적편을 보면서 정말 웃겼던게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노래를 들으면서 유기견 생각났다며? 네 머리속엔 개밖에 없냐??? 모든것이 개로 시작해서 개로 끝나냐??


백구로 보이는 강아지는 뭐냐?


이효리씨 그 마음이 100% 아니 120% 그대로 전달되네요... 제가슴도 먹먹해집니다...


근데 이효리도 오리털이나 거위털 패딩같은거 입음???


wlgn 이효리 고정알밥 또 왔네 ㅎㅎㅎ


아...가슴아퍼


오늘도 베플조작하셨네요ㅋㅋ


그런데 말야 개만찍으면 되지 넌왜꼭 같이찍냐? ㅋㅋㅋ


이효리도 안쓰럽다. 가끔 말실수는 기자가 기사로 퍼다날라서 욕먹고, 일상 블로그 쓰는거는 그거대로 기자가 퍼날라서 욕안먹고 공감이끌만한 내용에도 욕먹고 이런 글에는 별로 악플 달 이유가 없는데